크림 바베큐 디핑 소스

크림 바베큐 디핑 소스
크림 바베큐 디핑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1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91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서빙 당.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슈퍼볼. 소수의 사람들 만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바베큐 소스,마요네즈,후추 소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것은 매우 나쁘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있다). 시도 자살 고추 냉이 바베큐 디핑 소스, 스리 라차 바베큐 디핑 소스와 그을린 치킨,및 크랜베리 바베큐 디핑 소스를 곁들인 터키 입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바베큐 소스,마요네즈,고추 소스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소스핫 소스
바베큐 소스바베큐 소스
마요네즈마요네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치킨 너겟 또는 케밥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너겟치킨 너겟

장비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스는 와인 바베큐 내 최고 종목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세인트 프랜시스 올드 덩굴 진판델와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입니다.
세인트 프랜시스 올드 덩굴 진판델
세인트 프랜시스 올드 덩굴 진판델
그 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고전적인 오래된 덩굴 진판델 인이 와인은 시가 박스,후추 및 향신료의 향기를 제공합니다. 잘 익은 검은 체리와 바닐라 콩의 맛은 길고 아름다운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