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한 과일 샐러드 메들리

크리미한 과일 샐러드 메들리
크림 같은 과일 샐러드 메들리는 전채 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74센트 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대략 1g의 단백질 , 4g의 지방 , 총 108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크림, 망고, 호두 등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36%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그리 놀라운 수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크리미 과일 메들리 , 과일 메들리 샐러드 , 크리미 글레이즈 드레싱을 곁들인 과일 샐러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 샐러드}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사과, 망고, 포도, 사워 크림을 섞습니다. 서빙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서빙 직전에 호두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포도포도
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성분,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과일샐러드? 샤도네이, 알코올 음료, 화이트 와인과 페어링해 보세요.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Nickel & Nickel Truchard Vineyard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6달러 정도 합니다.
니켈 & 니켈 트루차드 빈야드 샤도네이
니켈 & 니켈 트루차드 빈야드 샤도네이
Nickel & Nickel의 2000 Truchard Vineyard Chardonnay는 니켈 및 니켈 포트폴리오에 소개된 이 품종의 두 번째 와인입니다. 주목할만한 샤도네이 생산으로 유명한 시원하고 시원한 아펠라시옹인 카르네로스(Carneros)에서 생산된 이 와인은 열대 과일과 달콤한 오크 향을 제공합니다. 말로락틱 발효를 통해 잘 익은 파인애플, 배, 사과, 시트러스 향이 입안에 느껴지며 바닐라 향과 오크 향이 더해집니다. 와인의 사랑스러운 질감과 밝은 산미가 어우러져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