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브리 필로 트라이앵글

크랜베리-브리 필로 트라이앵글
크랜베리-브리 필로 트라이앵글(Cranberry-Brie Phyllo Triangles)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섭취량은 232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5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6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18인분입니다. 이 레시피는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매장에 가서 브리 치즈, 홀베리 크랜베리 소스, 필로 도우 등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5%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레시피로는 크랜베리 필로 트라이앵글 , 3가지 성분 브리 & 크랜베리 필로 턴오버 , 필로에 싸인 크랜베리 피스타치오 속 브리 치즈 – Food Done Light의 게스트 포스트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필로 시트를 세로로 2인치로 자릅니다. 스트립; 각 스트립을 너비 방향으로 반으로 자릅니다. 한 번에 5개의 스트립을 사용하여 각 스트립에 버터를 바르고 서로 포개어 놓습니다. (남은 필로가 마르지 않도록 왁스 종이로 덮어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오렌지 소스 또는 홀베리 크랜베리 소스크랜베리-오렌지 소스 또는 홀베리 크랜베리 소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2
각 더미 끝에 크랜베리 소스 1티스푼과 치즈 큐브 1~2개를 놓습니다. 깃발을 접듯이 삼각형으로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크랜베리 소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기름칠을 하지 않은 15인치 용기에 넣으세요. x 10인치 x 1인치 베이킹 팬; 버터로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400°에서 10분간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서빙하기 전에 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Sacchetto "Zecchino" DOC Brut Wi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초본, 멜론, 핵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1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