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강 댕(코코넛 밀크와 치킨 카레)

카이 강 댕(코코넛 밀크와 치킨 카레)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절한 메인 코스? 카이 강당(코코넛 밀크를 곁들인 치킨 카레)은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5 인분을 만듭니다 358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22 그램 각각. 에 대한 $2.3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타이 바질 잎,카레 페이스트,닭 가슴살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라임 주스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라임 유약과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라임 엔젤 푸드 케이크 디저트로. 99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카이 강 댕(코코넛 밀크와 치킨 카레), 코코넛 밀크와 치킨 카레,및 코코넛 밀크와 태국 치킨 카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무거운 냄비에 코코넛 밀크 1/2 컵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카레 페이스트를 넣고 향이 날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3
닭고기를 넣고 갈색이 될 때까지 약 5 분간 조리합니다. 코코넛 밀크,생선 소스,설탕,야채,죽순,바질 2 컵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죽순죽순
생선 소스생선 소스
야채야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코코넛코코넛
바질바질
설탕설탕
우유우유
4
라임 주스를 접시 위에 붓고 열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주스라임 주스
5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좋은 희망 부시 덩굴 체닌 블랑의 와이너리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좋은 희망 부시 포도 나무 체닌 블랑의 와이너리
좋은 희망 부시 포도 나무 체닌 블랑의 와이너리
체닌은 매우 다재다능한 포도입니다,많은 다른 모습으로 우수한 와인을 만들 수,늦은 수확에서 고전적인 드라이 체닌에 밀짚 와인,심지어 남다르게 샴페인. 이 예는 멋지고 활기차고 강렬하며 과일 맛이 좋으며 아름답게 균형 잡힌 드라이 슈닌 블랑입니다. 녹색 사과와 흰 복숭아의 향기가 육즙이 많지만 팽팽한 미각을 초대합니다. 과일의 깊이는 이 포도주를 따로따로 놓는 것이 이다. 그것은 포도주가 간 후에 구개에 오래 남아 있는 청신함과 풍미의 중대한 고집을이다. 매우 개인,이 와인의 문자는 여름 일 긴 상쾌한 저녁을 따뜻하게하는 완벽한 동반자한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