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 크림 치즈 프로스팅

칠리 크림 치즈 프로스팅
칠리 크림 치즈 설탕 장식은 당신이 찾고있는 설탕 장식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3 인분을 만듭니다 115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57 그램 각각. 에 대한 $1.7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과자 장수의 설탕,맑은 바닐란 추출물,카이엔 고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슈퍼볼.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채식주의자 다이어트.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칠리 크림 치즈 프로스팅, 바닐라 버터크림 설탕장식&딸기 크림 치즈 설탕장식,및 사워 크림 계피 롤,오렌지 크림 치즈 프로스팅.

지침

1
그릇에 안초 칠레,카이엔 고추,계피를 과자 장수의 설탕과 함께 체로 치십시오. 설탕장식이 매끄럽 때까지 중간 속도에 전기 믹서에 크림 치즈 그리고 버터안에 구타;바닐라 추출액안에 혼합. 컵 케이크 또는 케이크를 서리에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신선한 할라피뇨 1개신선한 할라피뇨 1개
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칠리는 카바,그르 나슈,쉬라즈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시아 드 라 루즈 카바 단맛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마시아 드 라 루즈 카바 단맛
마시아 드 라 루즈 카바 단맛
활기차고 강렬한,이 카바는 녹색 사과와 꿀뿐만 아니라 상쾌한 산도의 아름다운 노트를 가지고. 아페리티프 및 해산물에서 영감을 얻은 레시피로 완벽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3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