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버거 야채 수프

치즈버거 야채 수프
치즈버거 야채 수프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694칼로리, 단백질 40g, 지방 41g으로 6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3.2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3%를 충족합니다. 매장에 가서 야채, 크림, 체다치즈 연유 크림 수프 등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미국 음식 팬에게는 꽤 비싼 요리법입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가을에 좋습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6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치즈버거 수프, 치즈버거 수프, 치즈버거 수프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크고 깊은 프라이팬에 다진 쇠고기를 넣습니다.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또는 일반 일반 그리스 스타일 요구르트저지방 또는 일반 일반 그리스 스타일 요구르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핫소스 8작은술 나누어서 (권장 : 타바스코)물핫소스 8작은술 나누어서 (권장 : 타바스코)
2
배수하고, 부서지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3
당근, 셀러리, 양파, 국물을 약 10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
잘게 썬 단단한 두부 1/2파운드잘게 썬 단단한 두부 1/2파운드
국물국물
알단테로 익힌 베이비 쉘 파스타 1파운드알단테로 익힌 베이비 쉘 파스타 1파운드
4
밥, 섞은 야채, 쇠고기, 벨비타, 치즈 수프, 우유를 넣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끓입니다. 끓이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혼합 야채혼합 야채
체다 치즈 수프체다 치즈 수프
사워도우 호밀빵사워도우 호밀빵
중간 정도의 달콤한 노란색 고추 1개중간 정도의 달콤한 노란색 고추 1개
얇게 썬 껍질을 벗긴 키위 1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키위 1컵
쌀
5
서빙 직전에 사워 크림과 쪽파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
골파골파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