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 연어 스프레드

참깨 연어 스프레드
너무 많은 조미료 조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참깨 연어 확산을 시도하십시오. 에 대한 서빙 당 82 센트,이 레시피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0 인분을 만듭니다 156 칼로리, 단백질 6 그램,및 지방 10 그램 각각.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액체 연기,크림 치즈,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참깨 체다 스프레드, 볶은 콜리 플라워와 참깨 스프레드,및 마른 연어 릴레트(일명 연어 스프레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와 레몬 주스를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연어,사워 크림,마늘,참깨,원하는 경우 액체 연기,고수,파슬리,딜,소금 및 후추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액체 연기액체 연기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딜
3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은 연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의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낮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실버 오크 러시안 리버 피노 누아의 투미 셀러는 4.8 점 만점에 5 점으로 좋은 경기 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50 병 당 달러.
투미 셀러 바이 실버 오크 러시안 리버 피노 누아
투미 셀러 바이 실버 오크 러시안 리버 피노 누아
2009 년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 누아는 보라색 하이라이트와 신선한 장미 꽃잎,라일락,설탕에 절인 사과,달콤한 베이킹 향신료 및 페퍼민트의 복잡한 코가있는 루비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캐러멜,버터 스카치 및 잘 익은 붉은 과일의 미각과 노트에 대한 풍부하고 광범위한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표현력이 풍부한 와인은 과일,향신료,밝은 천연 산도 및 미세한 탄닌의 균형 잡힌 마무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