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아몬드 로메인 샐러드

참깨-아몬드 로메인 샐러드
참깨-아몬드 로메인 샐러드 레시피는 약 2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이 전채 요리는 1회 제공량당 215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1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버터, 파, 올리브 오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19%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한국산 참깨 비네그레트에 잘게 썬 로메인 , 한국산 참깨 비네그레트에 잘게 썬 로메인 , 참깨, 아시아고 및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곁들인 로메인 페스토가 있습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버터와 설탕을 넣고 중불로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국수, 참깨, 아몬드를 추가합니다. (국수의 양념 패킷을 버리거나 다른 용도로 보관하십시오.) 6-8분 동안 또는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따로. 큰 샐러드 그릇에 로메인과 양파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23)(23)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로메인은로메인은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뚜껑이 꼭 맞는 병에 드레싱 재료를 섞습니다. 잘 흔들어. 서빙 직전에 로메인 혼합물 위에 이슬비를 뿌립니다. 국수 혼합물을 얹습니다. 코트에 던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메인은로메인은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가 샐러드의 최고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Cakebread Reserve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65달러 정도 합니다.
케이크브레드 리저브 샤도네이
케이크브레드 리저브 샤도네이
2014년 샤르도네 리저브는 황금 사과와 아시아 배 과일의 신선하고 크리미한 향이 크림 브륄레, 바닐라, 미네랄 향과 잘 조화되어 제공됩니다. 입안에서 풍부하고 풍성한 느낌을 주는 이 와인은 깊게 농축된 사과, 멜론, 감귤 향의 핵심을 드러내며 미네랄 향이 오래 지속되는 여운 내내 강렬함을 유지합니다. 풍부한 과일 함량과 모범적인 균형을 자랑하는 샤르도네 리저브는 현재도 맛있지만 병에 담아서 5~7년 더 아름답게 숙성할 수 있습니다. 이 와인을 밤과 브랜디를 곁들인 고구마 수프와 페어링하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