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아시아:기술을 통한 통과

진지하게 아시아:기술을 통한 통과
진심으로 아시아:기술을 통해 전달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90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26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3.6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3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소금,기름,옥수수 전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석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라 수 비건 망고 바나나 빵 디저트로. 그것은 심각한 먹는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키아렐로의 클래식 오믈렛 기법, 사과 파이와 꼬인 격자 기술-한 번 더,및 매운 레몬 그라스 마요네즈와 절인 아시아 양배추를 곁들인 아시아 치킨 버거.

추천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

아시아는 게부르츠트라미너,슈닌 블랑,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진-험브레흐트 게부르츠트라미너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7 달러입니다.
진드 험브레흐트 게부르츠트라미너
진드 험브레흐트 게부르츠트라미너
코는 매우 매운,이국적인 향기를 많이 보여주는,장미와 향신료,분명히 또한 윈첸 하임에서 석회암 포도원에 의해 영향을. 미각은 놀라운 구조와 건조한 마무리를 보여줍니다. 포도는 매우 건강했기 때문에 발효가 꾸준하고 거의 완료되었으며,이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이미 꽤 열려 있지만 병에 약간의 시간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이 스타일의 게 우르 츠 트라미너는 구운 생선이나 흰 고기와 완벽하게 어울리 며 훈제 식품,아시아 요리법 및 와인으로 복잡 할 수있는 모든 것들과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2 m.
서빙2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