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자 옥수수

주전자 옥수수
케틀콘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3센트로 5인분의 전채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 12g의 지방 , 총 19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미국 요리를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땅콩 기름, 터지지 않은 팝콘 커널, 설탕 및 기타 재료 몇 가지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1%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주전자 옥수수를 곁들인 단옥수수 플랜 , 매운 주전자 옥수수 , 메이플 베이컨 케틀 옥수수 .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주전자 옥수수는 스파클링 와인 및 스파클링 로제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Armon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6달러 정도 합니다.
NV 아몬
NV 아몬
풀 베리 타입의 아로마 향이 나는 매우 상쾌한 음료입니다. 신선한 딸기 향과 함께 코에 짙은 건포도 향이 느껴집니다. 어떤 식사에든 디저트로 얼음을 곁들여 차갑게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