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스페인식 감자 토르티야

정통 스페인식 감자 토르티야
정통 스페인 감자 토르티야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전체 30가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10g의 단백질 , 19g의 지방 , 총 33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사실 이 반찬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소금과 후추, 감자 4개(1cm), 양파,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0%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스페인식 토르티야(스페인식 감자 오믈렛) , 스페인식 토르티야(스페인식 감자 오믈렛) , 스페인식 감자 토르티야가 있습니다.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그르나슈, 알바리노

Tempranillo, Grenache 및 Albarino는 스페인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스페인 요리에 와인을 곁들일 때 '함께 자라는 것은 함께 간다'는 규칙을 따르는 것은 어떨까요?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뇨, 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과 템프라니요를 추천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Torres Sangre de Toro Tempranill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9달러 정도 합니다.
토레스 상그레 데 토로 템프라니요
토레스 상그레 데 토로 템프라니요
개성이 가득하고 강력하면서도 우아한 와인입니다. 잘 익은 과일, 참나무, 송로버섯을 배경으로 은은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풍깁니다. 탄닌은 숙성 과정에서 얻은 연기와 향신료의 벨벳 같은 느낌으로 발전하는 과일향이 나는 고기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기, 빠에야와 이상적이며 크림 치즈와도 완벽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