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양배추 샐러드(하라 살라 드)

인도 양배추 샐러드(하라 살라 드)
인도 양배추 샐러드(하라 살라 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반찬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 38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7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소수의 사람들 만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양배추와 당근 양배추 샐러드,야자 설탕,물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빠른 인도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파푸-남쪽 인도 스타일 양배추 달-양배추의,및 인도 녹색 양배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움푹 들어간 날짜와 옆구리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날짜날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작은 그릇에 뜨거운 물 타마 린드 페이스트를 결합;털로 잘 저어. 요거트,설탕,소금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마 린드 페이스트타마 린드 페이스트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양배추 혼합물 위에 붓는다. 30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메뉴에 아시아?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인다 바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2 달러입니다.
인다바 슈닌 블랑
인다바 슈닌 블랑
코에 향기로운 키위와 멜론 뉘앙스. 맛있는 열대 멜론과 감귤 향이 듬뿍. 무게향신료의 터치가 긴 마무리 중반 미각.쌍:신선한 모짜렐라,바베큐 새우,가벼운 파스타,도미,만두,치킨 사테 또는 혼합 그린 샐러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