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발아 렌즈 콩 샐러드

인도 발아 렌즈 콩 샐러드
레시피 인도 발아 렌즈 콩 샐러드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슈퍼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반찬은 202 칼로리, 단백질 13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3 센트,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에 5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싹이 트린 렌즈 콩,올리브 오일,마늘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시도 발아 렌즈 콩 칠리, 발아 렌즈 콩 채소 버거,및 칠면조와 안두이 소시지를 곁들인 스모키 발아 렌즈 콩 수프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그루 너 벨트라이너,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인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젠베르크 프리미엄 그루너 벨트라이너 5 성급 중 4.2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아이젠베르크 프리미엄 그루너 벨트라이너
아이젠베르크 프리미엄 그루너 벨트라이너
아이젠베르크의 프리미엄 그루너 벨트라이넌은 가족이 운영하는 오스트리아의 진미입니다. 그것은 열대 과일과 후추의 노트와 함께 신선한 과일과 매운맛의 향기가 있습니다. 맛의 신선도는 오래 지속하고 마무리에 펀치를 팩 녹색 사과의 맛을 제공합니다. 이 와인은 흰 고기,생선,치즈 및 피자와 파스타와 같은 이탈리아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8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