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욕적 인 배 선인장 마가리타

의욕적 인 배 선인장 마가리타
가시 배 선인장 마가리타는 음료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3.4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252 칼로리. 가게에 머리와 굵은 소금을 선택,트리플 초,혼합,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기 위해.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8%,이 요리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시도 참치(가시 배 선인장 과일)젤리, 노팔리토스 콘 후에보스(가시배 선인장을 곁들인 스크램블 에그),및 의욕적 인 배 냉동 마가리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접시에 소금을 붓습니다. 마가리타 유리 테두리를 적시고 테두리를 소금에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가리타는마가리타는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2
얼음 칵테일 셰이커를 채우기;데킬라,새콤 달콤한 믹스,트리플 초,라임 주스,배 시럽을 얼음 위에 붓는다. 쉐이커를 덮고 음료를 흔들어;준비 마가리타 유리에 변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권장: 100% 아가베)(권장: 100% 아가베)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데킬라데킬라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