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재의 후 머스

웬디 재의 후 머스
필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호르 도브르? 웬디 재의 머스 시도하는 슈퍼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봉사 8 과 비용 36 서빙 당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16 칼로리. 가게에 머리와 올리브 오일,레몬 주스,양파,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중동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72%,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웬디의 칠리, 웬디의 칠리,및 웬디의 칠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식품 가공기 또는 믹서기에서 잘게 잘릴 때까지 마늘과 양파를 맥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가르 반조 콩을 한 번에 하나씩 넣고 펄스를 퓌레로 만듭니다. 세이 지,바 질,오 레가 노,파 슬 리,레몬 주스 및 기름에 혼합;매끄러운 때까지 퓌 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로즈마리 1/2줄기로즈마리 1/2줄기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