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휴일 햄 유약

우아한 휴일 햄 유약
우아한 휴일 햄 유약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14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55 센트입니다. 1 인분 포함 302 칼로리, 1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4 그램 지방. 가게에 가서 겨자,옥수수 전분,크랜베리 주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4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6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은 달콤한 휴일 유약을 곁들인 훈제 햄, 쉽고 우아한 햄,그리고 갈색 설탕 햄 유약을 곁들인 구운 햄.

지침

1
냄비에 오렌지와 레몬 주스와 껍질,와인 또는 크랜베리 주스,옥수수 시럽 및 겨자를 섞습니다. 3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주스크랜베리 주스
피칸 반쪽 1팩(3온스)피칸 반쪽 1팩(3온스)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레몬 껍질레몬 껍질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원하는 경우 크랜베리 소스와 햄 물방울을 추가하십시오. 두꺼운 유약을 원하는 경우,그냥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3
옥수수 녹말과 물 결합;유약에 추가하십시오.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
얇게 썬 햄 위에 따뜻하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 슬라이스햄 슬라이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