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유약 돼지 고기 안심

오렌지 유약 돼지 고기 안심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 및 전체 30 메인 코스? 오렌지 유약 돼지 고기 안심은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제공 5. 에 대한 $1.0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3 그램, 지방,그리고 총 189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소금과 후추,오렌지 마멀레이드,돼지 고기 안심,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오렌지 마멀레이드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오렌지 제스트 아이싱 오렌지 마멀레이드 쿠키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칠레-오렌지 유약 돼지 고기 안심, 오렌지 유약 박제 돼지 고기 안심,및 오렌지 크랜베리 유약 돼지 고기 안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대형 베이킹 팬에 견고한 호일을 깔고 와이어 랙을 안에 넣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와이어 랙와이어 랙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오븐오븐
2
소금과 후추로 안심을 뿌리고 15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3
마멀레이드와 지상 생강을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강 가루생강 가루
마멀레이드마멀레이드
4
안심 전체에 솔질하고 가장 두꺼운 부분에 삽입 된 인스턴트 읽기 온도계가 약 10 분 더 길어질 때까지 계속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5
오븐을 돌려 굽고 육계 아래에 안심을 두어 마멀레이드를 캐러멜 화합니다.1~1 1/2 분(조심스럽게보고 잼이 타기 시작하기 전에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멀레이드마멀레이드
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슬라이스 및 서빙하기 전에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말벡, 피노 누아, 산지오베제

말벡,피노 누아,산지오베제는 돼지 고기 안심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피노 누아의 가벼운 바디는 마른 컷,중간 바디 산지오베제는 고기 소스,스튜 및 기타 다 성분 요리를 보완하고 풀 바디 타닌 말벡은 지방 컷 및 바베큐와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보데가 디아 망데스 우코 말벡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3 달러입니다.
보데가 디아만데스 우코 말벡
보데가 디아만데스 우코 말벡
깨끗하고 깊고 밝은 루비 색상. 강도와 신선도를 보여주는 레드 베리와 체리 노트의 향기. 우수한 구조,잘 익은 과일 맛,벨벳과 매우 균형 잡힌 풀 바디 탄닌.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2 m.
서빙5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