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된 구식된 과일 케이크

오래 된 구식된 과일 케이크
구식 과일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0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73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3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크리스마스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피칸 반쪽,설탕에 절인 파인애플,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진짜 구식 과일 케이크, 구식 과일 케이크 쿠키,및 화이트 과일 케이크:난나 젭슨의 빛 과일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전기 믹서로 버터,설탕 및 계란을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치고 노른자가 사라질 때까지 한 번에 하나씩 계란을 추가합니다. 맛을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설탕설탕
계란계란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2
다음 4 가지 재료를 함께 체로 치고 버터와 계란 혼합물로 철저히 섞습니다. 손으로 반죽에 과일과 견과류를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와 밀가루 19"튜브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과일과일
견과류견과류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팬 2/3 를 배터로 채 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275 에서 3 시간 동안 굽습니다. 케이크가 완료되기 전에 반 시간,옥수수 시럽 브러시 상단. 피칸 반으로 장식하고 베이킹을 마칩니다. 멋지다. 원하는 경우 와인을 적신 천으로 싸서 케이크를 밀폐 용기에 넣으십시오. 몇 주 동안 서늘한 곳에 보관;이 혼합 케이크를 부드럽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 반쪽피칸 반쪽
옥수수 시럽옥수수 시럽
와인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