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고로케 버거

연어 고로케 버거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연어 고로케 버거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18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제공 5. 에 대한 $1.6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빵 부스러기,파,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빵 부스러기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초콜릿 바나나 빵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딜과 올드 베이를 곁들인 연어 버거(그리고 야생 잡은 연어를 1 년 동안 획득하십시오!), 엄마의 고로케(고로케),및 참치 고로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연어,계란,파,셀러리,할라피뇨 고추,양파,빵가루,겨자,마늘,카이엔 고추,딜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녹색 양파녹색 양파
겨자겨자
셀러리셀러리
마늘마늘
연어연어
양파양파
딜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프라이팬을 기울여 프라이팬 바닥을 기름으로 완전히 코팅하십시오. 프라이팬에서 패티를 익을 때까지 가볍게 갈색으로 한 면당 약 10 분 동안 익 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라구나 와이너리 러시아 강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9 달러입니다.
라구나 와이너리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
라구나 와이너리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
라구나 샤르도네는 상쾌한 사과,복숭아 및 잘 익은 오렌지의 우아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카라멜과 가격의 표현 레이어는 미묘한 구운 오크 노트를 보완합니다. 크림의 힌트와 함께 풀 바디,이 와인은 부드러운,느린 마무리.라구나는 권위있는 러시아 강 계곡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샤르도네를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중심부에는 와인에 대한 영감 인 라구나 포도원이 있습니다. 이 땅은 1800 년대까지 심은 최초의 와인 포도를 보았고 40 년 이상 세계 최고 수준의 샤르도네의 고향이었습니다. 러시아 강 계곡에서 긴 성장 계절과 시원한 해안 바람은 파삭 파삭 한 산도와 잘 익은 과일 맛 사이의 섬세한 균형을 이룹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5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