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릭서 G 민트 레모네이드

엘릭서 G 민트 레모네이드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음료가 필요하십니까? Elixir G Minty 레모네이드는 시도해 볼 만한 슈퍼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198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0g입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7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설탕, 진저에일, 레몬 향 및 레몬 주스가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8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18%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판도란 비약, 당근 생강 비약, 시니어 위크 디톡스 비약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냄비를 중간 불로 가열하고 설탕, 물, Elixer G, 레몬그라스, 제스트를 섞습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자주 저어주면서 끓입니다. 식힌 다음 식히십시오. 서빙할 준비가 되면 간단한 시럽과 레몬 주스를 2쿼트 피처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엘릭서 G 1/4컵엘릭서 G 1/4컵
엘릭서G엘릭서G
엘릭서 G엘릭서 G
엘릭서 G 1/4컵엘릭서 G 1/4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엘릭서G엘릭서G
2
진저에일을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3
4개(16온스) 유리잔에 얼음 몇 개를 넣습니다. 각 유리잔에 민트 1/4컵을 넣고 그 위에 얼음 조각 몇 개를 더 넣고 머들합니다. 잔의 나머지 부분을 얼음으로 채우고 레모네이드 혼합물을 부어주세요. 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8 m.
서빙4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