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 씨앗 도넛 케이크 3

양귀비 씨앗 도넛 케이크 3
양귀비 씨앗 도넛 케이크 3 는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357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5 그램.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62 센트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아몬드 추출물,식물성 기름,양귀비 씨앗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18%.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양귀비 씨앗 도넛 케이크, 양귀비 씨앗 도넛 케이크,및 레몬 양귀비 씨앗 도넛 케이크.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그리스와 밀가루 10 인치 도넛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쿠겔호프 팬쿠겔호프 팬
오븐오븐
2
큰 그릇에 케이크 믹스,푸딩 믹스 및 양귀비 씨앗을 함께 저어줍니다. 중앙에 우물을 만들고 물,기름 및 계란을 붓습니다. 혼합 될 때까지 낮은 속도로 치십시오. 그릇을 긁어 내고 중간 속도로 4 분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귀비 씨앗양귀비 씨앗
케이크 믹스케이크 믹스
물
계란계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반죽을 준비된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예열 된 오븐에서 50 분 동안 또는 케이크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5
팬에 10 분 동안 식힌 다음 와이어 랙에 올려 완전히 식힌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10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