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의 사워 크림 닭 가슴살

앨리스의 사워 크림 닭 가슴살
앨리스의 사워 크림 닭 가슴살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8g의 단백질, 21g의 지방, 총 34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03입니다. 16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닭고기 국물, 레몬 후추, 파마산 치즈, 크림이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원시 및 케톤 생성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3%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사워 크림 닭 가슴살, 사워 크림과 할라피뇨를 곁들인 닭 가슴살, 사워 크림 소스를 곁들인 닭 가슴살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닭가슴살을 물에 넣어 거의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BACARDI® 맛 럼 1/2컵BACARDI® 맛 럼 1/2컵
2
배수하고 국물을 비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국물국물
3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사워 크림, 파마산 치즈, 화이트 와인, 닭고기 육수, 소금, 레몬 후추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프로슈토, 잘게 썬 것얇게 썬 프로슈토, 잘게 썬 것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레몬 페퍼레몬 페퍼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
화이트 와인화이트 와인
크림이나 우유 반반, 선택사항크림이나 우유 반반, 선택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4
닭고기를 한 입 크기로 자르고 소스 혼합물을 넣으십시오. 씌우다. 전자레인지에 강(High)으로 10~15분 정도 돌린 후 약(Low)으로 5분 더 돌리세요. 타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소스가 걸쭉해지기 시작하고 닭고기가 부드러워지면 완성!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과 뼈가 없는 닭다리살을 1인치 큐브로 자릅니다.껍질과 뼈가 없는 닭다리살을 1인치 큐브로 자릅니다.
닭고기 국물 1/2컵과 2테이블스푼을 나누어 넣습니다.닭고기 국물 1/2컵과 2테이블스푼을 나누어 넣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