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검보

아프리카 검보
아프리카 검보는 단지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75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46 그램, 지방 57 그램,그리고 총 812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감자,삼발 올렉,바삭 바삭한 땅콩 버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감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고구마 파이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보-라야"(검보+잠 발라야)스튜, 녹색 검보(검보 제르 베스),및 아프리카 카레.

추천 와인: 피노타주, 리즐링, 슈닌 블랑

아프리카는 피노타주,리슬링,슈닌 블랑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당신은 그린 늑대에게 덴 피노 타주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린 늑대 덴 피노 테지
그린 늑대 덴 피노 테지
빨간색과 검은 색 여름 딸기,짭짤한 향신료와 바짝 구워 나무 맛의 풍미와 강렬한 과일 포장 와인. 와인에는 밝은 탄닌이 있습니다. 그것은 긴 신선한 마무리가 있습니다.피노 타지는 파 히타와 두더지 등 멕시코 요리와 쌍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좋은 레드 와인입니다. 그것은 또한 카브 릴로와 함께 중대하다. 와인은 커민 씨와 스모키 안초 칠리 맛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또한 캐롤라이나 뽑아 돼지 고기와 연기가 자욱한 텍사스 비비 큐 쇠고기 갈비와 같은 아주 좋은 다른 맛 미국 지역 특선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20 m.
서빙4
건강 점수5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