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아삭하고 매운 오이 샐러드

아삭아삭하고 매운 오이 샐러드
반찬 레시피가 너무 많아도 안 됩니다. 크리스프 & 스파이시 오이 샐러드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g의 단백질, 1g의 지방, 총 9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61센트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간장, 파, 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분 정도 걸립니다. 스푼점수 61%로 묵직한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생강, 샬롯, 민트 오버 크리스프를 곁들인 매콤한 오이 샐러드, 크리스프 오이 샐러드 및 크리스프하고 쉬운 오이 샐러드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6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매리네이드 재료를 섞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야채 위에 붓는다; 결합하여 던지십시오. 뚜껑을 덮고 30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3
슬롯 형 스푼으로 제공하십시오. 원한다면 토핑을 뿌린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