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 굴라와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

아루 굴라와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
아루 굴란과 파르 메산 치즈를 곁들인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는 글루텐 프리,프리멀 및 포드맵 친화적 8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64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180 칼로리. 1 명의 사람은 맛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아루 굴라,두꺼운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파마산 치즈 부스러기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발렌틴 데이.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37%,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구운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복합 버터,및 마늘 참깨 티본 또는 포터 하우스 스테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바베큐 준비(중간-고온). 스테이크에 기름을 바르고 소금과 후추로 가볍게 뿌린다. 스테이크가 갈색이고 피 각질이 될 때까지 굽고 온도계가 가장 두꺼운 부분에 삽입됩니다. 집게를 사용하여 스테이크를 도마에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스테이크스테이크
식용유식용유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그릴그릴
집게집게
2
조악하게 2 컵을 측정하고 따로 설정하기에 충분한 즐기기 들어온다. 플래터에 남은 아루 굴라를 배열하고 기름,소금,후추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루굴라아루굴라
후추후추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3
뼈에서 고기를 자르십시오. 고기를 얇게 썰어 아루 굴라 꼭대기에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루굴라아루굴라
고기고기
4
스테이크 위에 예약 된 다진 아루 굴라와 치즈 부스러기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루굴라아루굴라
치즈치즈
스테이크스테이크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스테이크는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메를로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메를로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메를로
메를로는 전통적으로 카베르네 블렌드에 부드러움과 풍요 로움을 혼합하는 데 사용되어왔다,하지만 지금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드 와인 중 하나가되고있다. 1999 년 프랜시스 코폴라 다이아몬드 시리즈 블루 라벨 메를로는 관대하고 부유합니다. 그것은 시라와 까베르네 소비뇽의 작은 양의 개성과 리프팅 방향족 화합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메를로는 8 개월 동안 새로운 3 년 된 프랑스 오크 배럴에서 숙성됩니다. 열매와 과일에서 블랙 베리 파이의 향기는 오크에서 세련된 바짝 구워 품질과 통합 코에 눈에 띄는. 입맛에,식별 라즈베리 밀도 블루,잼 과일 맛은 세련되고 긴 마무리를 지원하기 위해 와인 우아한 구조와 결합. 1999 년 다이아몬드 시리즈 메를로 매우 큰 풍요 로움과 매력;초대 그것은 지금 마실 수 또는 2~5 년 동안 누워 수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4
다이어트프라이멀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