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를위한 매운 쇠고기 카레 스튜

슬로우 쿠커를위한 매운 쇠고기 카레 스튜
느린 요리기구를위한 매운 쇠고기 카레 스튜는 대략 요구한다 8 시간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가 있습니다 297 칼로리, 단백질 34 그램,및 지방 13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당$1.47,이 레시피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가을.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이다 합리적인 가격 인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마늘,할라피뇨 고추,카레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생강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신선한 생강 쿠키 디저트로. 숟가락으로 점수 75%,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버터넛 스쿼시 비프 스튜(인스턴트 포트,압력솥 또는 슬로우 쿠커), 일요일 슬로우 쿠커:빨간 렌즈 콩,카레,당근 스튜,및 슬로우 쿠커 비프 카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가열,모든면에 갈색 쇠고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프라이팬에서 제거하고 주스를 예약하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프라이팬에 마늘,생강,할라피뇨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2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주고 카레 가루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카레 가루카레 가루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마늘마늘
생강생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다이 싱 토마토와 주스에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주스주스
4
느린 요리기구의 바닥안에 양파를 두고,갈색으로 한 쇠고기에 층. 프라이팬 혼합물을 슬로우 쿠커에 넣고 쇠고기 국물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 국물쇠고기 국물
양파양파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프라이팬프라이팬
5
커버,요리 6 에 8 낮은에 시간.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리즐링,그루너 벨트라이너,스파클링 로스는 인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인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물론,요리에 따라 것입니다,하지만 이러한 종목은 냉장 제공하고 전통 요리의 다양한 매운맛과 복잡한 맛을 보완하기 위해 약간의 단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2018 년 11 월 1 일
2018 년 11 월 1 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25 m.
서빙4
건강 점수4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