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바베큐 콩

슬로우 쿠커 바베큐 콩
슬로우 쿠커 바베큐 콩은 대략 필요합니다 1 시간 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반찬은 237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봉사 8 과 비용 61 서빙 당 센트.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아버지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갈색 설탕,통조림으로 만들어진 토마토,매운 갈색 겨자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맛있은 시키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56%,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슬로우 쿠커 바베큐 콩, 슬로우 쿠커 바베큐 콩과 소시지,및 슬로우 쿠커 바베큐 콩과 쇠고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처음 6 가지 재료를 함께 저어주고 원하는 경우 6 쿼트 슬로우 쿠커에서 당밀을 저어줍니다. 높은 1 시간에 덮고 요리하십시오. (이 조리법을 서빙하기 전에 최대 2 시간 동안 낮게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밀 3/4티스푼당밀 3/4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8
건강 점수15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