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하우스 스낵 믹스

스테이크 하우스 스낵 믹스
스테이크 하우스 스낵 믹스 레시피는 약 1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은 496칼로리, 단백질 16g, 지방 2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3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4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6%를 충족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우스터 소스, 카이엔 고추, 땅콩,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발렌타인 데이에 좋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5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Coffee House Cracker Crunch Trail Mix, Steak House Burgers 및 A.1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스테이크 하우스 랩.

지침

1
큰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시리얼, 크래커, 프레즐을 섞습니다. 작은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버터를 녹입니다. 스테이크 소스, 우스터 소스, 카이엔을 넣고 저어주세요. 시리얼 혼합물 위에 붓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 소스스테이크 소스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덮지 않고 높은 온도에서 4분 동안 2분마다 저어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3
튀긴 양파, 땅콩, 양파 가루, 마늘 가루를 추가합니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튀긴 양파튀긴 양파
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4
왁스칠한 종이 위에 펴서 식혀주세요. 밀폐 용기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이 제가 스테이크로 가장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적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두꺼운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강렬한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Argyle Reserve Pinot Noir입니다. 별 5개 중 4.3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0달러입니다.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Willamette Valley는 풍부한 피노 누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Argyle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부유한 곳 중 하나입니다! 기니 장미의 색과 향에 블랙 체리와 매리언 베리의 과일 향, 흙과 다크 코코아의 향신료 향을 더하면 이 와인의 복합성에 이제 막 접근하기 시작합니다. "익은 향과 관대함, 독특한 보라색과 장미 꽃잎의 느낌에 체리와 스파이스 향이 더해지며 고운 질감이 오래 지속됩니다. 자리잡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와인의 20%는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됩니다.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된 와인은 92점을 받았습니다.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최고." - Wine Spectator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3
건강 점수4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