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스트롬볼리

슈퍼볼 스트롬볼리
전채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슈퍼볼 스트롬볼리(Super Bowl Stromboli)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0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19칼로리, 단백질 11g, 지방 8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7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5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물, 밀가루, 델리 햄, 마늘 소금이 필요합니다. 슈퍼볼에 딱 맞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4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Four and Long을 시도해보세요 – Wild Turkey는 유사한 요리법으로 슈퍼볼을 위한 슈퍼 칵테일, 65+ BEST 슈퍼볼 및 슈퍼볼을 위한 과카몰리를 만듭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 설탕, 이스트, 마늘 소금 1-1/2컵을 섞습니다. 냄비에 물과 버터를 120°-130°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모짜렐라 치즈 5~6조각모짜렐라 치즈 5~6조각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바질, 마늘, 오레가노를 곁들인 Hunt's® 토마토 소스바질, 마늘, 오레가노를 곁들인 Hunt's® 토마토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건조 재료에 첨가하십시오; 촉촉해질 때까지 치십시오. 남은 밀가루를 충분히 섞어 부드러운 반죽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3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켜십시오. 부드럽고 탄력이 있을 때까지 약 6-8분 동안 반죽합니다.
4
기름칠한 그릇에 넣고 한 번 뒤집어 기름칠을 합니다. 뚜껑을 덮고 따뜻한 곳에서 1시간 정도 두 배로 부풀 때까지 1차발효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반죽을 아래로 펀치하십시오. 가볍게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켜십시오. 14인치로 굴립니다. x 10인치 직사각형. 기름칠 베이킹 시트에 올려 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펀치펀치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6
직사각형의 중앙에 햄을 놓습니다. 치즈와 소시지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7
고기 위에 겨자를 뿌리십시오. 피망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8
각 긴 면에서 1인치 너비의 스트립을 약 2-1/2인치 정도 중앙으로 자릅니다. 한쪽 끝에서 시작하여 교대로 스트립을 채우는 각도로 접습니다. 끝부분을 꼬집어 밀봉합니다. 뚜껑을 덮고 두 배로 부풀 때까지 약 30분간 발효시킵니다.
9
달걀 흰자를 바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10
원하는 경우 참깨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11
400°에서 20-25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자르기 전에 와이어 랙에서 10분 동안 식혀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12
따뜻하게 서빙하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einert Cavas de Weinert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6달러입니다.
바이너트 카바스 드 바이네르트
바이너트 카바스 드 바이네르트
보라색 반짝임이 가미된 깊은 루비 톤이 안정되고 생동감 넘치는 구조를 돋보이게 합니다. 탄닌의 풍부함은 수명을 보장하지만 신중하게 익은 과일이 우세합니다. 긴 여운에 오크 향이 연상되는 균형 잡힌 풀바디 와인입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메를로를 블렌딩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0 m.
서빙10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