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나초

슈퍼나초
슈퍼나초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56g의 단백질, 62g의 지방, 총 93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0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3%를 충족합니다. 230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매장에 가서 오늘 만들어볼 다양한 맛, 소금, 포도 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멕시코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96%라는 뛰어난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Super Nachos, Super Chicken Nachos 및 Super Bowl Nachos가 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2가지 종류의 옥수수 칩을 매우 큰 접시에 섞거나 브로일러 팬을 접시로 사용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칩옥수수 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3
살사 재료를 그릇에 넣고 맛이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따로 보관해 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중간 정도의 고열로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팬에 기름, 마늘, 양파, 고추를 넣고 2분간 볶은 후 고기를 넣고 나무주걱으로 으깨주세요. 고기에 소금, 칠리 파우더, 커민, 카이엔 고추 소스로 양념을 하세요. 고기를 5분 동안 익힌 다음 콩을 넣고 저어주고 불을 약하게 줄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중간 소스 냄비에 버터를 녹이고 밀가루를 넣습니다. 밀가루와 버터를 중간 불로 1~2분 동안 끓인 후 우유를 넣고 휘핑합니다. 우유에 거품이 생기면 치즈를 나무주걱으로 섞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7
불에서 치즈 소스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 소스치즈 소스
8
넓게 펼쳐진 칩 위에 치즈 소스를 고르게 붓고 그 위에 쇠고기와 콩, 피코 데 가요를 고르게 얹습니다. 우버 나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코 데 갈로피코 데 갈로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9
있는 그대로 바로 서빙하거나, 토핑 목록에서 추가 토핑을 선택하여 장식하세요.

성분

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슬라이스 아보카도,레몬 주스와 함께 옷을 입고슬라이스 아보카도,레몬 주스와 함께 옷을 입고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다진 블랙 올리브다진 블랙 올리브2(겨울)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1-2 Tbs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검은 콩,15 온스,배수검은 콩,15 온스,배수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크 칠리 파우더다크 칠리 파우더2(겨울)다용도 밀가루다용도 밀가루2정향다진 마늘다진 마늘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지상 등심지상 등심1중간에서 뜨거운 열 수준을 위해 씨를 뿌리고 잘게 썬 할라피뇨 고추중간에서 뜨거운 열 수준을 위해 씨를 뿌리고 잘게 썬 할라피뇨 고추1씨를 뿌리고 잘게 썬 할라피뇨 고추씨를 뿌리고 잘게 썬 할라피뇨 고추48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1작은다진 양파다진 양파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고추 소스고추 소스34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후추 잭 치즈,파쇄,약 2 1/2 컵후추 잭 치즈,파쇄,약 2 1/2 컵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에 1 큰 술 카이엔 고추 소스,당신에게 뜨거운 열 수준에 매체를 제공에 1 큰 술 카이엔 고추 소스,당신에게 뜨거운 열 수준에 매체를 제공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깍둑 썰기 한 피망깍둑 썰기 한 피망1호박 1파운드,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소금소금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다진 파다진 파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사워 크림사워 크림4포도 나무 잘 익은 토마토,시드 및 다진포도 나무 잘 익은 토마토,시드 및 다진1작은흰 양파,다진흰 양파,다진2가방푸른 옥수수,붉은 옥수수,노란 옥수수,라임 맛,칠리 맛 또는 검은 콩 칩과 같은 2 가지 색상 또는 다른 맛의 옥수수 토틸라 칩-즐겨 찾기 2 개 선택푸른 옥수수,붉은 옥수수,노란 옥수수,라임 맛,칠리 맛 또는 검은 콩 칩과 같은 2 가지 색상 또는 다른 맛의 옥수수 토틸라 칩-즐겨 찾기 2 개 선택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잘게 썬 고수 잎 2 개-고수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파슬리를 대체하십시오잘게 썬 고수 잎 2 개-고수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파슬리를 대체하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나초는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아가일 피노 누아(Argyle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5달러 정도 합니다.
아가일 피노 누아
아가일 피노 누아
아가일 피노 누아(Argyle Pinot Noir)는 정직하고 얽매이지 않습니다. 피노 누아의 2012년 빈티지가 탄생했습니다. 잘 익은 레드 라즈베리, 모렐로 체리, 약간의 불모지 향신료를 혼합한 올해의 블렌드입니다. 그 미각을 무성한 것 외에는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부드럽고 약간 단단한 타닌이 밑에 깔려 있고, 산은 진실하고 오랫동안 노래합니다. 더 나은 뉘앙스를 위해 일찍 즐기거나 몇 년 동안 기다려 보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