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단한 한식 바베큐 갈비

쉽고 간단한 한식 바베큐 갈비
쉽고 간단한 한국 바베큐 갈비는 메인 코스 컬렉션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3.2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945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67 그램. 마늘,파,갈은 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참깨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참깨 바나나 빵 디저트로.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75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0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식 바베큐 갈비, 한식 바베큐 갈비,및 한식 바베큐 더 스위트 갈비.

지침

1
설탕이 녹을 때까지 간장과 설탕을 그릇에 넣고 검은 후추,마늘,파,참기름,참깨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녹색 양파녹색 양파
참깨참깨
참기름참기름
간장간장
마늘마늘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갈비뼈를 큰 그릇에 넣고 매리 네이드를 갈비뼈 위에 붓습니다. 갈비를 매리 네이드로 코팅하고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갈비뼈와 매리 네이드를 다시 저어주고 1 시간 더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갈비뼈갈비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중간 정도의 고열을 위해 야외 그릴을 예열하고 화격자에 가볍게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매리 네이드에서 갈비뼈를 제거하고 매리 네이드를 버리고 갈색이 될 때까지 갈비뼈를 굽고 중앙에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측면 당 약 5 분 동안 굽습니다. 갈비뼈가 플레어 경우에 편리한 물 스프레이 병을 가지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물
갈비뼈갈비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보타니 와인 메리 딜레이 니 슈냉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2 달러입니다.
보타니카 와인스 메리 딜레이니 슈냉 블랑
보타니카 와인스 메리 딜레이니 슈냉 블랑
순수하고 농축 된 배,감귤류 및 석재 과일,물을주는 산도 및 악몽 같은 미네랄 코어가 복합적이고 우아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