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피 조스

수피 조스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메인 코스가 필요하신가요? Soupy Joes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354칼로리, 단백질 18g, 지방 17g이 들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2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응축된 야채 수프, 후추, 머스타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4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수프 국수를 곁들인 굴 쇠고기, 토스카나 칠면조 수피 국수, 수피 치킨 누들 만찬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쇠고기와 양파를 넣고 쇠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끓입니다. 물을 빼다. 수프, 케첩, 머스타드, 소금,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뚜껑을 덮지 않은 채 5~10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 없는 적포도 및/또는 청포도 2컵씨 없는 적포도 및/또는 청포도 2컵
케첩케첩
얇게 썬 껍질을 벗긴 타르트 사과얇게 썬 껍질을 벗긴 타르트 사과
냉동 브로콜리 치즈 소스 1팩(10온스)냉동 브로콜리 치즈 소스 1팩(10온스)
잘게 썬 양상추와 얇게 썬 아보카도(선택 사항)잘게 썬 양상추와 얇게 썬 아보카도(선택 사항)
케첩과 머스타드케첩과 머스타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까마귀 사탕까마귀 사탕
2
빵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이저 롤, 쪼개져 열린 것카이저 롤, 쪼개져 열린 것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