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체

세비체
필요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세비체 펄 리타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하며 서빙 당$13.55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1527 칼로리, 단백질 83 그램,및 지방 108 그램. 그것은 비싼 남미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세라노 칠레,포도 토마토,농어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세비체 드 카마르 콘 코코(코코넛 새우 세비체), 돈 세비체{}와 세비체 페루 주방 요리 책{공짜},및 세비체 드 망고(망고 세비체)세비체:페루 주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생선과 2 큰술을 섞습니다. 라임과 레몬 주스의 각. 가끔 저어 주면서 적어도 3 시간 및 최대 6 시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물고기물고기
라임라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한편,올리브 오일,오레가노(반점이 큰 경우 손바닥 사이에 먼저 문지름),절인 할라피오 주스를 큰 그릇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오레가노오레가노
주스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소쿠리에 생선을 배출하고 주스를 버리고 올리브 오일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올리브
물고기물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쿠리소쿠리
4
절인 라페 오,양파,토마토,오이,올리브,치즈,세라노,고수를 추가합니다. 아보카도 껍질을 벗기고 1/2 로 자릅니다. 큐브,나머지 1 큰술과 부드럽게 던져. 레몬 주스;그릇에 넣고 세비체를 부드럽고 철저하게 던지십시오. 소금과 남은 1 큰술로 맛을 낸다. 라임 주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라임 주스라임 주스
실란트로실란트로
오이오이
토마토토마토
아보카도아보카도
치즈치즈
올리브올리브
양파양파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토틸라 칩과 뜨거운 칠레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 칩토틸라 칩
칠리 페퍼칠리 페퍼
소스소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
건강 점수8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