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고추 야채 트레이

세 고추 야채 트레이
Three-Pepper Veggie Tray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1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각각 24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0g 으로 24인분을 만듭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어린 당근, 브로콜리, 샐러드 드레싱,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 73%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크리스마스 트리 야채 트레이 , 고추 소스를 곁들인 야채 버거 , 야채 디퍼를 곁들인 후추와 호두 후무스 등 의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서빙 접시에 야채를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2
드레싱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Gosset Celebris Extra Brut rosé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15달러입니다.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이 퀴베는 가장 안목 있는 입맛을 가진 사람, 더 일반적으로는 식전주에 로맨스의 손길을 원하는 사람의 관심을 끌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붉은 과일(딸기,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향이 가미된 상큼함은 핑크 자몽 향과 함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샴페인은 연어, 딸기, 토마토 가스파초 등 엄선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질이나 팬프리드스캄피(panfriedscampi)를 곁들인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2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