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가 내린 레몬-딸기 디저트

서리가 내린 레몬-딸기 디저트
프로스티 레몬-딸기 디저트 레시피는 약 1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26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14g으로 15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1.15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가서 레몬 껍질, 레모네이드 농축액, 딸기 및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구입하세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는 35%로 그다지 뛰어난 요리는 아니다. 서리가 내린 딸기 디저트, 서리가 내린 애벌레 디저트, 서리가 내린 라떼 디저트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 딸기를 넣으세요. 퓌레가 될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딸기딸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2
큰 그릇으로 옮기십시오. 아이스크림, 레모네이드 농축액, 레몬 껍질을 추가합니다. 섞일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모네이드 농축액레모네이드 농축액
레몬 껍질레몬 껍질
신선한 파인애플, 껍질을 벗겨 3/4인치 웨지로 자른다신선한 파인애플, 껍질을 벗겨 3/4인치 웨지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3
기름칠을 하지 않은 13x9인치 용기에 붓습니다. 접시. 밤새 덮고 얼립니다.
4
서빙하기 15분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세요.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메뉴에 냉동 디저트가 있나요?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페어링해 보세요.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5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