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의 생선-타마 린드 소스

생강의 생선-타마 린드 소스
생강의 생선-타마 린드 소스에 대한 필요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1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13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지상 후추,식용유,타마 린드 페이스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생강 타마 린드 소스와 코코넛 실란트로 라이스 필라프를 곁들인 바삭한 통 태국 생선 튀김, 요리 방법:매운 타마 린드 소스와 함께 튀긴 생선(플라 라드 프리그),및 타마 린드 생강 소스를 곁들인 코코넛 새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높은 열에 냄비에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그들이 딱딱해질 때까지 뜨거운 기름에 겨자 씨앗을 요리하십시오. 생강과 양파를 저어;5 분 동안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 양념을 위해고기 양념을 위해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물,부어 타마 린드 페이스트를 저어. 끓인 다음 고수풀,칠레 가루,소금으로 간을합니다. 중간 낮은 열을 줄이고 가끔 교반,15 분 동안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마 린드 페이스트타마 린드 페이스트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생선이 익을 때까지 소스로 생선을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4
신선한 카레 잎으로 장식 된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잎카레 잎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그루 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산티 소르테 셀레 피노 그리 지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7 달러입니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밀 짚 노란색 색조,배,살구와 흰색 꽃의 가까이 집중된 코와 함께. 과일 미각,돌 과일의 탑 노트와 함께,잘 우아한 산도와 풍미에 의해 지원 성숙과 진원도를 보여줍니다,긴 보장,느린 마무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