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달콤한 오이 샐러드와 양배추 랩

새콤 달콤한 오이 샐러드와 양배추 랩
새콤 달콤한 오이 샐러드와 양배추 랩은 수 있습니다 한국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레시피는 18 을 제공하며 서빙 당 57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6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247 칼로리. 기름에 구운 칵테일 땅콩,참기름,고추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단지 몇 사람이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새콤 달콤한 오이 샐러드, 새콤 달콤한 오이 샐러드,및 새콤 달콤한 양배추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새콤 달콤한 오이 샐러드를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2
샐러드가 오한 동안 간장과 다음 6 가지 재료를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3
각 양배추 잎에 약 1/4 컵 돼지 고기를 숟가락;간장 혼합물로 이슬비. 슬롯 형 스푼을 사용하여 돼지 고기 위에 새콤 달콤한 오이 샐러드를 숟니다. 원하는 양의 땅콩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1-1/2온스 진1-1/2온스 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4
*2 시간. 아시아 핫 칠리 소스(예:스리 라차)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
스리 라차스리 라차
5
참고:우리는 애니 천의 이동-추-장 한국 달콤한&매운 소스와 함께 테스트,온라인에서 사용 가능 anniechun.com.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메뉴에 아시아?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보타니 와인 메리 딜레이 니 슈닌 블랑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2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보타니카 와인스 메리 딜레이니 슈냉 블랑
보타니카 와인스 메리 딜레이니 슈냉 블랑
순수하고 농축 된 배,감귤류 및 석재 과일,물을주는 산도 및 악몽 같은 미네랄 코어가 복합적이고 우아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8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