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달콤한 닭

새콤 달콤한 닭
탕수육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87입니다. 1회 제공량은 337칼로리 , 단백질 17g , 지방 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다소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닭가슴살, 레몬즙, 양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6%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탕수육 , 탕수육 , 탕수육 은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달라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닭고기, 당근, 양파를 기름에 넣고 닭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호박, 완두콩, 고추를 추가합니다. 야채가 바삭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3
작은 그릇에 설탕, 옥수수 전분, 후추, 파인애플 주스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케첩, 레몬즙, 간장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청포도 반쪽 8컵청포도 반쪽 8컵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닭고기 혼합물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5
파인애플을 추가하세요.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2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6
밥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