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 소스를 곁들인 새우 구이 2인분

살구 소스를 곁들인 새우 구이 2인분
살구 소스를 곁들인 새우 구이 2인이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것입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69칼로리, 단백질 15g,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54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살구 과즙, 살구 보존 식품, 치폴레 가루,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9%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살구 소스를 곁들인 구운 새우, 하리산 아이올리를 곁들인 구운 살구 새우, 살구 생강 글레이즈를 곁들인 매콤한 구운 새우가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보존 식품, 살구 과즙, 치폴레 가루를 섞습니다. 서빙할 때까지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치포 틀레 칠레 고추지상 치포 틀레 칠레 고추
살구 과즙살구 과즙
보존 식품보존 식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새우와 베이컨을 두 개의 금속 꼬치나 물에 담근 나무 꼬치에 끼웁니다. 뚜껑을 덮고 중불에서 양쪽을 3~4분 동안 굽거나 새우가 분홍색으로 변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꼬치나무 꼬치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알코올 음료, 성분, 피노 누아, 드라이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샤르도네,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무스카뎃은, 그루 너 벨트라이너

구운 새우는 화이트 와인, 알코올 음료 및 재료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상쾌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 튀김, 마늘 소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Moet & Chandon White Sta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