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워 크림 없음 비프 스트로가 노프

사워 크림 없음 비프 스트로가 노프
사워 크림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는 약 3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1 인분당$2.87,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587 칼로리, 3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39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0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버섯 수프,화이트 와인,소금,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의 크림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동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67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사워 크림 쇠고기 엔칠 라다, 사워 크림 쇠고기 엔칠 라다,그리고 사워 크림을 곁들인 쇠고기와 야채.

지침

1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갈색 갈은 쇠고기. 소금 시즌. 버터,버섯,양파,마늘을 넣고 저어주고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버섯버섯
버터버터
마늘마늘
양파양파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작은 그릇에 화이트 와인과 밀가루를 함께 저어줍니다. 버섯 수프와 쇠고기 국물과 함께 고기에 저어줍니다. 10~15 분 동안 끓여서 걸쭉하게 만듭니다. (액체가 더 필요한 경우 추가 국물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 수프버섯 수프
쇠고기 국물쇠고기 국물
화이트 와인화이트 와인
국물국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우스터 셔 소스의 대시 양념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추천 와인: 쉬라즈, 네로, 프리미티보

비프 스트로가노프는 시라즈,네로 드 아볼라,프리미티보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림 같은 버섯 같은 비프 스트로가 노프의 경우 대담한 빨간색이 일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헤지스 가족 부동산 후손 리제오아 듀폰 시라 4.4 점 만점에 5 성급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헤지스 가족 재산 후손 리게오아 듀폰 시라
헤지스 가족 재산 후손 리게오아 듀폰 시라
별의 시라. 감미롭고 풍미있는,과일 및 연기가 자욱한 훌륭한 균형. 신랄한 붉은 파란색 과일,약간의 흑연,구운 향신료,으깬 그레이엄 크래커 및 로즈마리 쇼트 브레드가 있습니다. 구운 향신료와 블루 베리 머핀의 맛은 밝은 산도와 입으로 해제 한 다음 그들은 길고 균형 잡힌 마무리 미각에 남아 있습니다. 이 와인은 세련되고 세속적이지만 독특한 장소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