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치킨 수프

빠른 치킨 수프
빠른 치킨 수프는 메인 코스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98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7 그램, 지방,그리고 총 218 칼로리. 15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아기 당근,마늘,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7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르고 쉬운-수제 토마토 수프-빠른 저녁 식사를 위해 신선한 뜨거운 수프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빠른 치킨 수프,및 치킨 토틸라 수프(빠른).

지침

1
중간 높은 열에 중간 스튜 냄비안에 종기에 닭 국물을 가져오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당근,양파,마늘,셀러리 소금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소금셀러리 소금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낮은 열을 줄이고 닭 가슴살을 추가. 뚜껑을 덮고 2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4
조심스럽게,닭 가슴살을 제거 덩어리로 잘라 냄비에 반환합니다. 실란트로 또는 딜을 저어 맛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22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