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쉬운 타코 딥

빠르고 쉬운 타코 딥
멕시코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빠르고 쉬운 타코 딥을 만들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0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5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174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1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78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에 좋습니다. 타코 시즈닝 믹스, 살사, 체다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29%로 그다지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빠르고 쉬운 타코 수프, 빠르고 쉬운 타코 샐러드, 빠르고 쉬운 타코 수프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크림치즈, 타코 시즈닝 믹스, 살사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옥수수 칩, 분할으깬 옥수수 칩, 분할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혼합물을 얕은 서빙 접시나 8인치 베이킹 팬에 펴 바릅니다. 체다 치즈를 얹습니다. 드시기 약 1시간 전에 냉장고에 넣어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NV Solera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5개 등급과 병당 약 1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1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