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쉬운 생선 타코

빠르고 쉬운 생선 타코
빠르고 쉬운 생선 타코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10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20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8 센트,이 레시피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옥수수 토르티야,식물성 기름,양배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3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몇 사람이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39%,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빠르고 쉬운 생선 타코, 빠른 생선 타코,및 빠른 구운 생선 타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400 도(섭씨 200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베이킹 시트의 단일 층에 생선 스틱을 배열하고 예열 된 오븐에서 또는 선명하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2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3
열에서 제거하고 3 분의 1 로 잘라.
4
중간 높은 열에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부드러워 질 때까지 토르티야를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토틸라토틸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종이 타월에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6
가열 된 토르티야에 생선 스틱 부분,양배추,타르타르 소스 및 살사를 채워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타르 소스타르타르 소스
토틸라토틸라
양배추양배추
살사살사
물고기물고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멕시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어거스트 케셀러에게 매일 어거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개 등급과 병 당 약 2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아우구스트 케셀러 데일리 아우구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아우구스트 케셀러 데일리 아우구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매일 8 월 피노 누아는 블랙 체리와 블루 베리의 미묘한 향기와 카시스와 붉은 고추의 맛있는 향기와 함께 열립니다. 입안에 그것은 입맛과 정밀한 길이에 긴장에 신선한 과일 선물한다. 라인 가우 피노 누아의 우아한 표현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