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삼촌의 휴가 치료

빌리 삼촌의 휴가 치료
레시피 삼 빌리 가 대 멕시코 갈망 만 수 45 분. 에 대한 서빙당$5.57,당신은 1 을 제공하는 디저트를 얻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5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4 그램 서빙 당.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초콜릿 부스러기,휘핑 크림,딸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하지만 여전히 고칠 수 있음). 시도 엉클 샘의 파삭 파삭 한 치료 케이크, 휴일 치료:고구마와 진저 브레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및 빌리의 비건 에그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아이스 큐브로 반쯤 채워진 칵테일 셰이커에 아드보카트,칼루아,프란젤리코,꿀을 섞습니다. 칵테일 글라스에 스트레인. 휘핑 크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프란젤리코는프란젤리코는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칼루아는칼루아는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2
초콜릿 부스러기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부스러기초콜릿 부스러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와 몬티 노어 레드 캡 피노 누아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9 병 당 달러.
몬티 노어 레드 캡 피노 누아
몬티 노어 레드 캡 피노 누아
최소한의 환경 압력으로 균형 잡힌 과일. 이 양식 모든 피노 누아 블록의 혼합이다. 각 로트는 토종 효모를 사용하여 발효되어 재배 된 토지를 진정으로 표현합니다. 지금부터 2018 년까지 마셔. 쌍:연어,소시지,스쿼시,구운 고기 및 버섯은 2014 년 빈티지와 짝을 이룬 많은 재료 중 일부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0
요리멕시칸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