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양파 링

붉은 양파 링
레드 어니언 링은 2인분의 전채요리입니다. 1인분에는 189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15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3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버터밀크, 양파, 달걀 흰자 및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가 매우 맛있어집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20% 로 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레드 칠리 양파 링 , 크림 프레쉬 감자를 곁들인 바비큐 미트로프, 샬롯과 레드 양파 링을 곁들인 브라운 버터 완두콩, 양파를 나선형으로 만드는 방법 & 건강한 양파 "링"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양파를 1/4인치로 자릅니다. 조각; 고리로 분리합니다. 얕은 그릇에 밀가루 2테이블스푼, 달걀 흰자, 버터밀크, 소금, 카이엔을 섞을 때까지 휘젓습니다. 양파 링에 남은 밀가루를 바르고 버터밀크 혼합물에 담그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전기 프라이팬이나 튀김기에서 기름을 375°로 가열합니다. 양파 링을 한 번에 몇 개씩 양쪽에서 1-2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종이 타월로 물기를 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양파 링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라 마르카 프로세코(La Marca Prosecc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라 마르카 프로세코
라 마르카 프로세코
이 스파클링 와인은 옅은 황금색 밀짚색입니다. 거품은 질감이 풍부하고 지속적입니다. 코에서는 꿀과 흰 꽃의 힌트와 함께 신선한 감귤 향이 납니다. 맛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잘 익은 감귤류, 레몬, 청사과, 자몽, 미네랄 및 약간의 토스트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마무리는 가볍고 상쾌하며 산뜻합니다. 항상 46~50°F로 차갑게 식힌 라 마르카 프로세코를 서빙하세요. 다용도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인 La Marca Prosecco는 스파클링 플루트 또는 화이트 와인 잔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전체 병은 약 5-7잔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를 따른 후, 열린 병을 병 마개로 밀봉하여 남은 와인을 신선하고 발포성으로 유지하고 와인을 46-50°F로 차갑게 유지하세요. 개봉한 병은 병을 닫은 후 약 3~4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