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두부와 코코넛 카레 수프

불 두부와 코코넛 카레 수프
레시피 불 두부와 코코넛 카레 수프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20 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8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312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2.0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마늘의 혼합물,카레 페이스트,조각 콩,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신선 생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신선한 생강 쿠키 디저트로.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두부와 채식 코코넛 카레, 코코넛 카레 두부 볶음,및 순한 코코넛 두부 카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30 초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카레 페이스트를 추가;볶음 1 분,끊임없이 약동.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4
갈색 설탕을 넣으십시오. 코코넛 밀크,국물,주스,생강,간장을 넣고 저어주세요. 낮은 열을 감소;커버하고 끓인다 1 시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5
당근을 추가하십시오;6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6
콩을 넣고 4 분 또는 야채가 파삭 파삭 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7
두부를 팬에 넣고 2 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간장 참깨 1큰술간장 참깨 1큰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8
고수 잎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인도는 그루 너 벨트라이너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천출장안마.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라 츠 유기 그루너 벨트 라이너(1 리터)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100%유기농 인증 그루너 벨트라이너. 이 와인은 허브,신선한,그리고 흰 후추,사과,그리고 미각에 감귤 류의 노트와 매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6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