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마늘 막대기

부드러운 마늘 막대기
부드러운 마늘 막대기를 제공하는 전채 요리입니다 20. 이 요리의 한 부분은 3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98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14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활성 효모,빵가루,버터,마늘 가루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마늘 막대기, 피자 헛 스타일 페퍼로니 디핑 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마늘 파르 메산 빵 막대기,그리고 부드러운 막대기.

지침

1
빵 기계 팬에 처음 9 가지 재료를 제조업체가 제안한 순서대로 놓습니다. 반죽 설정을 선택하십시오(혼합 5 분 후 반죽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물 또는 밀가루 1~2 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2
사이클이 완료되면 반죽을 가볍게 가루로 만든 표면에 돌립니다. 20 부분으로 나눕니다. 공으로 각 모양;9 인치로 각 롤. 로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롤
3
기름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덮개를 덮고 따뜻한 곳에서 40 분 동안 또는 두 배가 될 때까지 상승 시키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4
350 에서 18-22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냉각 와이어 랙에 제거.
6
버터로 따뜻한 막대기를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막대기?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단맛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과 병 당 약 5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포도밭은 베르투스,오거,아비제,크라만트에 위치해 있으며,4 번째 지점 근처에 선을 형성합니다. 경도는 2009 년 스테인리스 스틸로 발효된 60%의 기본 와인과 푸드레와 중립 오크의 40%의 예비 와인입니다. 100%샤르도네는 2 년 이상 리에 숙성 및 4 그램/리터 복용량.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