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이 담긴 미니 버거

작품이 담긴 미니 버거
Mini Burgers with the Works는 전채 요리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몸매를 관찰하시나요? 이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81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방울토마토, 빵, 프로세스 아메리칸 치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14%로 다소 나쁩니다. Gilbert Burgers With the Works , Mini Lamb Burgers In Mini Pitas With Tzatziki , Mini Crescent Burgers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쇠고기를 1인치 크기로 12개 모양으로 만듭니다. 패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2
종이 타월을 깐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놓습니다. 다른 종이 타월로 덮으십시오.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1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3
치즈의 각 조각을 4등분으로 자릅니다.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4
1인치를 사용합니다. 둥근 쿠키 커터, 빵 한 조각에서 여섯 개의 원을 잘라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장식 사탕장식 사탕
5
빵 원의 절반을 드레싱으로 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지방 비율지방 비율
6
버거, 치즈, 양파, 피클, 토마토를 겹겹이 쌓습니다. 남은 빵 원을 얹습니다. 이쑤시개로 고정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미니 버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tella Rosa입니다. Il Conte D`Alba - 이탈리안 90점.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5달러입니다.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안 90점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안 90점
거품과 딱 균형잡힌 과일향과 달콤함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