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요 속의 돼지

담요 속의 돼지
Pigs in a Blanket 레시피는 대략 3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329칼로리 , 단백질 36g , 지방 73g 으로 5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2.86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9%를 충족합니다 .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이 전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물, 설탕, 흑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푼 점수 49% 로 이 요리는 탄탄합니다. 유사한 요리법은 Pigs in a Blanket , Pigs in a Blanket 및 Pigs In A Blanket 입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 베이킹 소다,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계란, 버터밀크, 오일을 섞으세요. 건조한 재료에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3
가볍게 기름을 바른 뜨거운 철판에 반죽을 1/4 컵만큼 붓습니다. 팬케이크 위에 거품이 생기면 뒤집어 주세요. 두 번째 면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소시지 링크 주위에 각 팬케이크를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시럽의 경우 작은 냄비에 설탕과 물을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향료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6
팬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게 드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핑거푸드에서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NV ONEHOPE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NV 원호프 브뤼
NV 원호프 브뤼
ONEHOPE 캘리포니아 브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은 색상이 연하고 갓 구운 빵의 향과 함께 신선한 녹색 사과와 천도복숭아 향을 보여줍니다. 즙이 많은 복숭아, 달콤한 베리, 배를 연상시키는 아삭아삭하고 흥미로운 신선한 과일이 접시 위에 남아 크리미하고 상쾌한 거품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브뤼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해산물, 초밥은 물론 다양한 디저트와 치즈와도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5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