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델레이즈 샬롯 퐁듀를 곁들인 스파이더 스테이크

보르델레이즈 샬롯 퐁듀를 곁들인 스파이더 스테이크
보르 델라 즈 샬롯 퐁듀와 거미 스테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2.72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1328 칼로리, 단백질 93 그램,및 지방 87 그램. 포트,와인,거미 스테이크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계피 버터 케이크 디저트로.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발렌틴 데이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캐러멜 샬롯과 그뤼 에르 퐁듀, 샬롯 마리 네이드와 지글 지글 스테이크,및 샬롯 팬 감소 스테이크 튀김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메뉴에 스테이크?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와 짝을 지어보십시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 도로 메를로 와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로드 메를로 와인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로드 메를로 와인
우리의 가장 튼튼한 정신은 과일 풍미 및 강력한 색깔의 가득 차있 그러나 짜임새와 납품에서 반반하게 한다. 잘 익은 베리 에센스로 향기는 폭발적인 마무리만큼 오래 지속됩니다. 이 건조 벨벳 메를로는 풀 바디 레드 소스와 다크 초콜릿 스테이크와 파스타에 훌륭한 동반자하게 힘과 기교의 단지 적절한 균형을 부여한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30
잡지